목차
1) 참여사
•
NH농협
•
롯데카드
•
비씨카드
•
하나카드
2) 데이터 가치
•
누구나 아는 점유율 높은 카드사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높은 데이터 커버리지를 확보
•
결제 내역과 고객의 정보를 분석함으로써 소비와 고객의 성향을 직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
•
고객별로 구분된 세그멘테이션을 보유하고 있어 세그별 소비성향 추세를 파악할 수 있음
3) 데이터 요약
컬럼 | 설명 | |
1 | 성별 | F/M 성별 정보 |
2 | 연령대 | 5세 단위 연령대 구분 |
3 | 국적 | 고객의 국적 정보. 외국인 포함 |
4 | 라이프스테이지 | 메뉴 판매 금액, 할인 금액 등 가격 정보 |
5 | 재방문일 간격 | 고객+매장별 재방문일 간격일 수 |
6 | 주거지/직장지 | 고객의 주거지/직장지 정보 |
7 | 할부 | 할부 월 수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