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유한 데이터 단독으로만은 고객에 대해 이해가 어려웠던 기업은, 가명결합을 통해 데이터를 확장하고, 결합을 통해 데이터를 확장하고, 다양한 가설의 검증을 통해 산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
도메인 지식 기반 가명 사업 이해 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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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순히 결합 결과를 확인하는 단발성 분석이 아닌, 사례확장 및 서비스까지 이어가기 위해서는 도메인 지식을 바탕으로 한 가명 사업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.
분절된 고객 데이터를 결합하여 특성 파악, 마케팅 전략 수립 등에 활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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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합된 고객 데이터로 행동 특성을 파악하고, 탐색적 분석을 수행하여 행동 기반 프로파일 설정, 마케팅 활용 방안 마련 및 프로모션 성과 분석 등 다양한 사업의 정량적 근거로 활용 가능합니다.
고객이해 사례 1 - 개별 고객의 메뉴단위 구매 패턴 및 성향 파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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누가 소비했는지에 대한 고객의 카드 소비 정보와 어떤 품목에 지불했는지에 대한 카드 승인 기반 구매 품목 항목을 결합하여, 개별 고객의 메뉴단위 구매 패턴 및 성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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표준화된 DB 정보(업종분류체계)와 카드 정보 결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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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 단독 정보만으로는 알 수 없었던 고객에 대한 세부 이해 수행
고객이해 사례 2 - 광고 전략 수립 및 상호송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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특정 품목에 대한 유통소비 정보와 숙박에 대한 여행 정보를 결합하여, 소비와 여행의 인과관계 분석 및 고객의 행동 예측을 통해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.